top of page
top
RRRR.png

더 배움(the Baeum) 특강 추천강사

태그
생성형AI

혜움컨설팅의 추천특강 시리즈 04 
 

[마케팅 / CX] 고객 경험의 중요성, 이를 위한 마케팅 전략

그림2.jpg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경력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분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저서

• 공간은 경험이다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디지털로 생각하라

주제ㅣ

•데이터를 문화 심리적으로 해석해야 하는 이유

•빅데이터 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그림3.png

차경진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부교수

•한국경영정보학회 교육부회장 / 경기도 빅데이터 위원회 위원

​저서

•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 토닥토닥 정보시스템

주제ㅣ

• 현장형 데이터기반 서비스디자인 전략

• 데이터기반 고객경험 리디자인

그림4.png

이향은 상무

(LG전자 생활가전&공조사업본부)

​경력

• 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교수

• iF DESIGN AWARD 심사위원(커뮤니케이션 부문)

​저서

•트렌드 코리아 2013~2024

•2024 Consumer Trend Insights 트렌드 코리아

주제ㅣ

•경험 비즈니스 시대의 CX 전략

•트렌드를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심리&소통
역사&철학
문화&예술
그림5.jpg

이준영 교수

(상명대학교 소비자학)

​경력

• 한국소비자학회 이사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원

​저서

• 트렌드 코리아 2009~2024

• 2023 CONSUMER TREND INSIGHTS

주제ㅣ

•비대면 시대가 바꾼 소비 경향

•언택트 기술을 보완하다! (기술에 인간의 감성을 더하는 '휴먼 터치’)

그림6.png

이진형 대표

(데이터마케팅코리아)

​경력

•성균관대학교, 데이터사이언스융합학과 겸임교수

•한국관광공사 디지털전환 자문위원

​저서

• AI 비즈니스 레볼루션(인공지능 세상의 기회, 챗GPT 활용 경영 전략)

주제ㅣ

•데이터로 사람을 행동하게 한다

•의사결정을 데이터로 하라

그림7.jpg

유훈식 교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미디어비즈니스학과

​경력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수

•§블록체인 UX디자인랩장

​저서

•인공지능(AI) 시대의 디자인

•웹3.0 교과서 / 웹3.0이 미래다

주제ㅣ

•메타버스 경험마케팅으로 혁신하라!

•생성 AI를 활용한 브랜드 경험(BX) 디자인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