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배움(the Baeum) 특강 추천강사
혜움컨설팅의 추천특강 시리즈 04
[마케팅 / CX] 고객 경험의 중요성, 이를 위한 마케팅 전략
이승윤 교수
(건국대학교 경영학과)
경력ㅣ
•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분과 조교수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경상대학 경영학부 조교수
저서ㅣ
• 공간은 경험이다 / 디지털 시대와 노는 법
• 디지털로 생각하라
주제ㅣ
•데이터를 문화 심리적으로 해석해야 하는 이유
•빅데이터 분석 및 소셜미디어 관련 소비자 행동패턴 분석
차경진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학부)
경력ㅣ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부교수
•한국경영정보학회 교육부회장 / 경기도 빅데이터 위원회 위원
저서ㅣ
• 데이터로 경험을 디자인하라
• 토닥토닥 정보시스템
주제ㅣ
• 현장형 데이터기반 서비스디자인 전략
• 데이터기반 고객경험 리디자인
이향은 상무
(LG전자 생활가전&공조사업본부)
경력ㅣ
• 성신여자대학교 서비스디자인공학과 교수
• iF DESIGN AWARD 심사위원(커뮤니케이션 부문)
저서ㅣ
•트렌드 코리아 2013~2024
•2024 Consumer Trend Insights 트렌드 코리아
주제ㅣ
•경험 비즈니스 시대의 CX 전략
•트렌드를 알아야 전략이 보인다
이준영 교수
(상명대학교 소비자학)
경력ㅣ
• 한국소비자학회 이사
• 서울대학교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연구원
저서ㅣ
• 트렌드 코리아 2009~2024
• 2023 CONSUMER TREND INSIGHTS
주제ㅣ
•비대면 시대가 바꾼 소비 경향
•언택트 기술을 보완하다! (기술에 인간의 감성을 더하는 '휴먼 터치’)
이진형 대표
(데이터마케팅코리아)
경력ㅣ
•성균관대학교, 데이터사이언스융합학과 겸임교수
•한국관광공사 디지털전환 자문위원
저서ㅣ
• AI 비즈니스 레볼루션(인공지능 세상의 기회, 챗GPT 활용 경영 전략)
주제ㅣ
•데이터로 사람을 행동하게 한다
•의사결정을 데이터로 하라
유훈식 교수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미디어비즈니스학과
경력ㅣ
•서울미디어대학원대학교 교수
•§블록체인 UX디자인랩장
저서ㅣ
•인공지능(AI) 시대의 디자인
•웹3.0 교과서 / 웹3.0이 미래다
주제ㅣ
•메타버스 경험마케팅으로 혁신하라!
•생성 AI를 활용한 브랜드 경험(BX) 디자인
특강[the Bauem] 추천 강사 글
2024. 05
2024. 05
2024. 04
2024. 04
2024. 03
2024. 03
2024. 02